김희철, '횡령 피해' 박수홍에 "걱정 많았는데 컨디션 좋다"(독립만세)
2021. 04.12(월) 16:03
독립만세
독립만세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김희철이 박수홍을 향해 의미심장한 발언을 해 화제다.

12일 공개된 JTBC 예능프로그램 '독립만세' 선공개 예고편에는 박수홍이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박수홍은 여전한 반려묘 다홍이 사랑을 뽐냈다. 박수홍은 "독립한 지 10년이 넘었다. 그런데 실질적으로 다홍이를 만나면서 정신적으로나 여러 면에서 진짜 독립을 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박수홍은 "다홍이는 정말 천재묘다. 한 번은 공기청정기를 고치러 기사님이 오셨는데 다홍이가 직접 상의하고 있더라. 또 자기 스크래처 외에는 아무것도 안 건든다. 이건 팩트다. 증빙 사진도 있다"며 다홍이 자랑을 계속했다.

박수홍의 모습을 본 김희철은 "걱정 많이 했는데, 형 컨디션 좋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수홍은 최근 다홍이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친형에게 오랫동안 횡령 피해를 입었음을 고백했다. 현재 박수홍은 친형을 고소한 상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독립만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희철 | 독립만세 | 박수홍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