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데뷔 10주년 맞아 언택트 팬미팅 개최
2021. 04.15(목) 19:27
박서준
박서준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박서준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언택트로 팬들을 만난다.

박서준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15일 "박서준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국내외 팬 여러분들과 만나는 시간을 마련한다"며 언택트 팬미팅 소식을 전했다.

올해 팬미팅 타이틀은 '박서준, 콤마(Comma)'로 정해졌다. 데뷔 후 10년 동안 쉴 틈 없이 달려온 박서준이 이후 10년, 새로운 도약을 앞두고 팬과 함께 하는 휴식 같은 시간을 가진다는 의미다. 박서준은 다양한 주제로 토크를 나누는 것은 물론, 스페셜 무대를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도 들려줄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박서준이 현재 차기작 촬영 준비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팬미팅 기획 회의에 수차례 참여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열정을 쏟고 있다. 오랜만에 팬 여러분들과 만나는 만큼 좋은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노력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언택트 팬미팅 '박서준, Comma'는 이번 팬미팅은 5월 15일 카카오TV를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카카오TV]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서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