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너목보8’ 시즌 종료 대미 장식 [T-데이]
2021. 04.16(금) 09:28
너의 목소리가 보여, 안재욱
너의 목소리가 보여, 안재욱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안재욱이 ‘너목보8’ 대미를 장식한다.

16일 저녁 방송하는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8’(이하 ‘너목보8’) 12회에는 안재욱이 초대스타로 등장해 미스터리 싱어들과 대결을 펼친다.

‘너목보’에 처음 출연한 안재욱은 현재 출연중인 tvN 드라마 ‘마우스’만큼 “반전은 너목보가 최고”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반전을 거듭하는 미스터리 싱어들의 모습에도 차분하게 음치를 색출해나가던 안재욱은 “지금까지 단 한 명도 실력자라고 말한 사람이 없다”는 우영의 지적에 크게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안재욱은 미스터리 싱어들의 막강한 실력에 “감을 못 잡겠다”며 어려움을 토로하는 등 급속도로 자신감이 떨어진듯한 모습으로 추리 결과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의문의 미스터리 싱어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안재욱을 비롯한 패널들을 충격에 빠트린 미스터리 싱어는 누구일지 본 방송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너목보8’의 마지막을 장식할 미스터리 싱어들의 활약은 어떨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저녁 7시 30분 Mnet, tvN 동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net]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너의 목소리가 보여 | 안재욱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