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솔라, 5월 어메이저 '히스토리 라이브' 개최 확정
2021. 04.23(금) 09:53
루나솔라 어메이저라이브
루나솔라 어메이저라이브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루나솔라가 오는 5월 1일, 글로벌 K팝 플랫폼 어메이저에서 개최하는 온라인 공연 '히스토리 라이브'로 전세계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루나솔라는 어메이저의 첫 번째 라이브 게스트로서 함께한 이후 아티스트가 직접 구성에 참여하는 스토리텔링이 특징인 '히스토리 라이브' 공연도 참여를 확정했다.

약 90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에서 루나솔라는 가수 데뷔까지의 이야기와 함께 멤버 별 개인 무대를 비롯해 특별히 준비한 단체 무대 등을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지난해 9월 중독적인 후렴구가 인상적인 '노는 게 제일 좋아 (OH YA YA YA)'로 화려하게 데뷔한 루나솔라는 이후 6개월 만에 발매한 '솔라 : 라이즈'(SOLAR : rise)의 타이틀곡 '다다다'(DADADA)를 통해 당당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잇달아 선보이며 국내뿐 아니라 남미와 유럽 등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루나솔라의 라이브 티켓은 22일 정오부터 어메이저, 인터파크 티켓 그리고 멜론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반 티켓 외에도 보이스 메시지 3종이 포함된 VIP 패키지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구성이 준비돼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루나솔라 | 어메이저라이브 | 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