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강다니엘, 샤이니·브레이브걸스 꺾고 1위 "팬분들께 감사"
2021. 04.25(일) 16:56
인기가요
인기가요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강다니엘이 4월 넷째 주 1위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는 샤이니의 '아틀란티스(Atlantis)', 브레이브걸스의 '롤린(Rollin)', 강다니엘의 '안티도트(Antidote)'가 1위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강다니엘은 무대에 올라 강렬하고도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끌었다. 브레이브걸스와 샤이니의 경우 '인기가요'에 출연하지 않았다.

이후 공개된 순위에 따르면 강다니엘이 1위를 차지했다. 트로피를 받은 강다니엘은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너무 영광스러운데, 이렇게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 팬분들께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또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 밖에 '인기가요'에는 강승윤, 뉴이스트(NU'EST), 루나솔라(LUNARSOLAR), BAE173, 스테이씨(STAYC), 써드아이(3YE), 아스트로(ASTRO), 아이즈(IZ), NTX, 온리원오브(OnlyOneOf), 윤지성, 이진혁, T1419, 피원하모니(P1Harmony), 마마무 휘인이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인기가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다니엘 | 브레이브걸스 | 인기가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