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4' 이승훈, 최종 우승으로 증명한 성장
2021. 04.26(월) 17:29
이승훈
이승훈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래퍼 이승훈(트레이드 엘)이 '고등래퍼4'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5개월 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이승훈은 지난 23일 종영한 Mnet 음악프로그램 '고등래퍼4' 파이널 무대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우승 상금 1000만 원과 멘토와의 스페셜 음원 발매 기회를 얻게 됐다.

이날 이승훈은 멘토 웨이체드가 프로듀싱 한 'Ooh Wah(우 와)'로 마지막 무대를 장식했다. 창모, 원슈타인 피처링과 이승훈의 음악을 향한 진심이 담긴 무대는 멘토 군단뿐만 아니라 온라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최종 우승을 이끌었다.

1만 2000여 명이라는 역대 최다 지원자들을 뚫고 올라온 40명의 고등 래퍼들은 탐색전부터 파이널 무대까지 쉼 없이 달려오며 우승을 향한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이 가운데 트레이드 엘은 본명인 이승훈으로 출연해 매회 성장하는 모습과 진정성 있는 무대를 선보이며 자신의 실력을 입증했다.

이처럼 '고등래퍼4' 우승을 통해 차세대 래퍼로서 눈도장 찍은 트레이드 엘의 행보가 주목되는 가운데, 하이어뮤직은 '고등래퍼2' 우승자 HAON(김하온)에 이어 이승훈까지 두 명의 우승자를 보유한 최초의 국내 힙합 레이블로서 대세의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하이어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고등래퍼4 | 이승훈 | 트레이드 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