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 '보쌈' 특별출연, 권석장 감독과의 의리로 지원사격
2021. 04.29(목) 11:15
라미란
라미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라미란이 '보쌈'에 특별 출연한다.

MBN 새 주말드라마 '보쌈 - 운명을 훔치다'(극본 김지수·연출 권석장, 이하 '보쌈') 측은 29일 라미란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라미란은 권석장 감독과의 의리로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 그는 특유의 존재감으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작품마다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는 연기력을 뽐낸 그가 '보쌈'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극 중 라미란은 생계형 보쌈꾼 바우(정일우)에게 보쌈을 당하는 과부로 등장한다. 이날 공개된 스틸 속 라미란은 야심한 시각, 고운 한복을 입고 앉아 설레는 얼굴을 감추지 못하고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다.

제작진은 "라미란은 낯설지만 흥미로운 조선 풍습 '보쌈'과 바우의 직업인 '생계형 보쌈꾼'에 대해 시청자들에게 설명해줄 인물"이라며 "특별출연 제안에 흔쾌히 화답해준 라미란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라미란의 섬세하고 유쾌한 연기가 극에 큰 힘을 실었다.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함께 해달라"라고 덧붙였다. 오는 5월 1일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라미란 | 보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