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최애돌 셀럽' 4월의 기적 선정, 하루에 3억표↑
2021. 05.03(월) 10:52
이준기
이준기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배우 이준기가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4월생 셀럽 중 가장 높은 투표수를 받아 '4월의 기적'으로 선정됐다.

이준기는 지난 4월 17일 생일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이날 하루만 3억3614만8025표의 기록을 세운 이준기는 종합 일일 순위 1위에 이름을 올리고 '최애돌 셀럽' 이달의 기적을 차지했다.

특히 전 세계 팬들은 한류스타 이준기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최애돌 셀럽 앱에서 힘을 합쳐 '서포트'를 달성했다. 명동을 비롯한 코엑스, 건대입구역 등에서 응원 광고를 펼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준기 역시 자신의 생일을 맞아 온라인 라이브쇼 '이준기 드림(Dream)' 시즌2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주었다.

'최애돌 셀럽'은 생일에 1위를 기록한 스타 중 투표수가 가장 높은 1명을 매달 '이달의 기적'으로 선정하고 지하철 광고를 진행한다. '4월의 기적'으로 선정된 이준기의 광고는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15일간 건대입구역에서 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최애돌]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준기 | 최애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