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스트레이 키즈, 2차 글로벌 평가 1위…3차 경쟁 과열 예고 [TV온에어]
2021. 05.07(금) 06:30
킹덤
킹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킹덤'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2차 경연 글로벌 평가 1위에 올랐다.

6일 저녁 방송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는 2차 경연, 글로벌 평가 순위가 공개됐다.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글로벌 평가 1위는 스트레이 키즈가 차지했다. 이어 2위는 더보이즈, 3위 비투비, 4위 아이콘, 5위 SF9, 6위 에이티즈 순이었다.

또 스트레이 키즈는 동영상 조회 수 평가 역시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아이콘, 3위 에이티즈, 4위 더보이즈, 5위 비투비, 6위는 SF9으로 결정됐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앞으로 펼쳐질 3차 경연 주제는 '노 리밋(NO LIMIT)'이다. 말 그대로 한계 없는 퍼포먼스를 보여줘야 하는 것.

특히 3차 경연은 1라운드와 2라운드로 나눠 진행되는데, 1라운드는 여섯 팀의 경계가 사라진다. 3팀이 하나의 팀이 돼, 두 팀간의 팀전으로 펼쳐지는 것.

1라운드는 그 가운데에서도 3번의 무대가 펼쳐지는데, 보컬 유닛, 랩 유닛, 댄스 유닛으로 나눠 대결을 펼친다. 2라운드는 무대 위 어떠한 제한도 두지 않고 꿈꿔온 모든 것을 펼칠 수 있다.

3차경연은 1라운드 1만5000점, 2라운드 2만5000점 등 총 4만 점이라는 높은 점수가 걸려 있어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에이티즈는 앞서 전문가, 자체 평가 1위를 차지한 권한으로 1라운드에 함께할 두 팀을 선택하게 됐고, 에이티즈는 비투비와 스트레이 키즈를 선택했다. 이로써 더보이즈, 아이콘, SF9이 상대 팀으로 결정됐다.

과연 어느 팀이 레전더리한 무대로 득점에 성공하며 생방송 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순위 변동을 이룰지 기대가 한껏 모아진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Mnet '킹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킹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