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X이수근 특급 컬래버, 동요 '아프지 말아요' 발매
2021. 05.09(일) 10:27
아는 형님
아는 형님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와 이수근이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펼쳤다.

지난 8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출연해 이수근과의 훈훈한 의리를 선보였다.

앞서 하이라이트는 지난달 '아는 형님' 출연 당시, 탁구 실력 검증을 위해 '아는 형님' 멤버들과 탁구 경기를 펼쳤다. 하이라이트 팀이 승리 시 신곡 '불어온다' 홍보를, '아는 형님' 팀이 승리 시 이수근이 직접 작사, 작곡한 동요 '아프지 말아요'를 하이라이트가 부르는 공약을 건 바 있다.

결국 대결에서 패한 하이라이트는 이날 '아프지 말아요' 녹음을 위해 스튜디오에 방문했다. 컴백 준비로 바쁜 스케줄 속 하이라이트는 음원 수익금을 기부하는 동요 프로젝트의 좋은 취지에 흔쾌히 동참했고, 이수근과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주고받으며 곡의 완성도를 높여갔다.

이수근은 하이라이트에게 '아프지 말아요' 가사에 담긴 의미를 설명했고, 손동운은 "가사가 너무 찡하다. 수많은 가사지를 받아봤지만 눈웃음이 들어간 가사는 처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본격적으로 녹음에 나선 하이라이트는 따스한 화음을 쌓으며 이수근의 대만족을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이날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프지 말아요'가 공개됐다.

'아프지 말아요'는 마음껏 뛰놀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더 나은 세상을 선물해 주고픈 마음을 담은 곡으로, 하이라이트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져 잔잔한 울림을 전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아는 형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는 형님 | 이수근 | 하이라이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