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TOP8의 반전 케미, 시청률 소폭 상승
2021. 05.09(일) 11:29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놀면 뭐하니?'에서 MSG워너비 TOP8의 케미스트리가 재미를 안긴 가운데, 시청률은 소폭 상승했다.

9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전국 가구 기준 10.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에서도 7.9%를 나타냈다.

이는 지난 방송이 기록한 9.8%보다 0.2%p 높은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MSG워너비 TOP8의 팀 경연 미션이 화려하게 막을 올리며 상상 그 이상의 재미를 안겨줬다. 유야호가 선택한 단체곡 '상상더하기' 무대는 물론 새롭게 목소리 합을 맞추게 된 뉴 하모니 조합과 죽이 척척 맞는 노래 장인들의 환상 팀워크가 미친 몰입도를 선사했다.

경쟁을 하면서도 서로를 향한 존중과 배려로 하나가 된 멤버들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지금까지 이런 오디션을 없었다'며 TOP8 모두를 향한 응원을 쏟아내고 있다.

두 팀으로 나뉘어 4 대 4 팀 경연을 펼칠 TOP8은 각각 '만약에'와 '체념'을 선곡, 귀호강을 넘어 전율을 부르는 천상의 하모니를 예고해 MSG워너비에 대한 기대치를 한층 끌어올렸다.

다음 주에는 최종 경연을 앞두고 연습에 돌입한 두 팀의 모습과 TOP8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상상더하기’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놀면 뭐하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면 뭐하니? | 유재석 | 정기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