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코로나19 완치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 [전문]
2021. 05.09(일) 16:16
박세리
박세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방송인 박세리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완치 소식을 전했다.

박세리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저를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그리고 의료진 및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모든 분들 덕분에 저는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일 평범한 일상들이 얼마나 감사한지 그리고 소중한지를 생각하며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 힘차게 이겨내실 거라 믿는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박세리는 지난달 21일 자신이 진행하는 네이버 나우 '세리자베스'에 게스트로 출연했던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밀접 접촉,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후 그는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격리에 들어갔다.

이하 박세리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박세리입니다.

그동안 저를 걱정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그리고 의료진 및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함을 표합니다. 모든 분들 덕분에 저는 건강하게 일상으로 복귀했습니다!

매일 평범한 일상들이 얼마나 감사한지 그리고 소중한지를 생각하며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고있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제가 응원하겠습니다. 힘차게 이겨내실 거라 믿습니다!!

사랑하는 팬분들 보고 싶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하게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건강하게#다시웃으며#파이팅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세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