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사곡2' 6월 12일 첫방 확정 "시즌1은 전초전에 불과"
2021. 05.12(수) 09:18
결혼작사 이혼작곡
결혼작사 이혼작곡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결혼작사 이혼작곡2'가 첫 방송 일자를 확정 지었다.

6월 12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새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극본 피비·연출 유정준, 이하 '결사곡2')는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앞서 지난 시즌은 첫 회부터 TV조선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 6.3%(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를 넘은 것은 물론, TV조선 드라마 최초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결사곡2' 측은 12일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다시 뭉친 배우들과 제작진은 잠깐의 휴식 후 만났음에도 불구, 서로에게 정이 듬뿍 담긴 인사를 건네며 새 출발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측은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된 대본 리딩에서는 시즌1부터 응축돼온 배우들의 에너지가 터지면서 시즌2에서 거세질 포텐을 주목하게 했다. 시즌1은 전초전에 불과했다. 본격적인 불협화음의 매운맛이 감돌 ‘결사곡’ 시즌2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결사곡2'는 6월 12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조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결사곡 | 결혼작사 이혼작곡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