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국내 편 마지막 시즌 포스터 공개 "22일 첫방"
2021. 05.18(화) 10:36
정글의 법칙
정글의 법칙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정글의 법칙'이 국내 편 마지막 시즌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측은 18일 '펜트아일랜드:욕망의 섬' 편의 공식 포스터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펜트아일랜드:욕망의 섬' 공식 포스터에는 절벽 위 자리 잡은 가옥 지붕 위에 올라 있는 족장 김병만부터 배우 유오성, 설인아, 하도권, 가수 전진, 코미디언 최성민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해당 가옥은 김병만이 이틀에 걸쳐 손수 지은 것이라고.

한편 '정글의 법칙'은 이번 '펜트아일랜드:욕망의 섬' 편을 마지막으로 휴식기에 돌입한다. 재정비의 이유에 대해 SBS 측은 지난달 28일 "'정글의 법칙' 국내 시즌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서도 방역수칙 등을 철저히 준수하며 촬영을 진행했으나, '정글의 법칙'이 추구하는 대자연 속 병만족의 활약을 충분히 담기 힘들다는 판단하에 국내 시즌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설명했다.

'정글의 법칙'은 코로나19가 종식된 후 추후 해외 편으로 화려하게 돌아올 예정이다.

국내 편 대미를 장식할 ''정글의 법칙-펜트아일랜드:욕망의 섬'은 22일 밤 8시 55분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정글의 법칙 | 펜트아일랜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