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 동요천사' 송유진 신곡 '반했어' 상큼+청량 티저 눈길
2021. 05.25(화) 09:19
송유진
송유진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송유진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는 24일 SNS을 통해 신곡 '반했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송유진은 교복에 백팩을 맨 채 노트에 무언가를 적고 있다. 앳된 모습이 풋풋함을 자아냈다. 특히 송유진은 뒤로 보이는 초록빛 숲과 어우러지며 청량한 이미지를 더했다.

또한, 이번 티저 이미지에는 '반했어'라는 신곡 제목과 함께 '2021년 5월 29일 오후 6시'라는 발매일까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앞서 송유진은 지난 12일 소속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앨범 자켓 촬영장 사진을 공개해 신곡 발매를 예고한 바다.

송유진은 지난 2016년 Mnet 동요 서바이벌 프로그램 '위키드'에 출연해 맑은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특히 송유진이 오연준과 함께 '위키드' 최종회에서 부른 애니메이션 '알라딘'의 'A Whole New World' 무대는 여전히 레전드 무대로 회자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후 다수의 동요에 참여하며 '동요천사'로 거듭난 송유진은 싱글 '지켜진 아이' '나의 사랑하는 책'을 발매하며 꾸준한 음반 활동을 펼쳤다.

또한 송유진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버 영상, 브이로그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으며, 구독자 13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커버 영상은 조회수 376만 뷰를 기록했으며 태연의 '숨겨진 세상' 커버 영상은 117만 뷰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송유진의 신곡 '반했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송유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