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김고은 '바라던 바다' 출연 확정, 6월 29일 첫방 [공식]
2021. 05.25(화) 19:33
바라던 바다
바라던 바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비긴어게인' 제작진이 준비한 '바라던 바다'가 찾아온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바라던 바다' 측은 25일 "윤종신, 이지아, 이동욱, 온유, 김고은, 이수현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바라던 바다'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 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스타들과 그곳을 찾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프로그램이다.

특히 '바라던 바다'는 바다(sea), 바(bar), 바라다(Wish)라는 세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손님들은 일상에서 벗어나 간절히 원하던 시원한 바다와 음악 그리고 맛있는 요리와 함께 가장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손님들에게 최고의 하루를 만들어 줄 운영진으로는 윤종신, 이지아, 이동욱, 온유, 김고은, 이수현이 출연한다. 이들은 손님들을 위해 요리와 음악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와 운영에 필요한 위한 모든 준비 과정에 직접 참여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뮤지션들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인다. 또한 완성도 높은 연주자이자 싱어송라이터인 멜로망스 정동환과 자이로도 연주와 노래를 함께해 풍성한 공연을 펼친다.

똑같은 일상을 구원할 시원한 이야기를 담은 '바라던 바다'는 오는 6월 29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바라던 바다 | 이동욱 | 이지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