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뮤지컬 '엑스칼리버' 캐스팅 확정 [공식]
2021. 06.16(수) 11:52
김준수
김준수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엑스칼리버'를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김준수가 뮤지컬 '엑스칼리버' 재연을 차기작으로 선택하며 계속해서 관객들을 만난다"라고 밝혔다.

'모차르트!', '데스노트', '엘리자벳' 등 해외 작품의 국내 초연 시 뜨거운 관심과 흥행을 이끌며 초연 흥행의 보증수표로 자리매김한 김준수는 지난 2019년 '엑스칼리버' 초연 당시 역대급 아더왕의 탄생을 알리며 계속해서 명성을 이어나갔다.

이후 2년 만에 다시 돌아오는 '엑스칼리버' 재연의 타이틀롤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2019년 월드프리미어로 공연된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마법과 전설로 대표되는 샤머니즘의 시대에서 유일신의 시대이자 인간의 시대로 전환되는 혼란스러운 시기에 제왕의 숙명을 지닌 평범한 한 사람이 고뇌와 혼돈을 극복하고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담았다.

김준수는 이번에도 왕의 운명을 타고난 빛나는 카리스마와 존재감을 지닌 청년 아더로 분해 한층 더 깊어진 연기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극의 흐름을 설득력 있게 이끌어 나가며 김준수만의 독보적인 아더 캐릭터를 완성해나갈 예정이다.

초연 당시 새로운 아더왕의 탄생을 알렸던 김준수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영웅의 모습으로 올여름 관객들을 찾아올 것으로 보여 오는 8월 17일 막을 올릴 뮤지컬 '엑스칼리버' 재연과 김준수의 새로운 모습에 귀추가 더욱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김준수는 오는 8월 1일까지 뮤지컬 '드라큘라'로 관객들을 만날 계획이며, 차기작 '엑스칼리버'는 오는 8월 17일부터 11월 7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준수 | 엑스칼리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