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윤계상, 신축년 상반기 ★ 열애사 [상반기결산]
2021. 06.18(금) 12:0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2021년 상반기에도 연예계에는 사랑이 싹텄다. 1년 이상 지속 중인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분위기가 위축됐음에도 굵직한 열애설이 연달아 터져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 열애로 불시착" 현빈♥손예진
티브이데일리 포토
현빈 손예진

1월 1일 보도된 현빈 손예진 열애설은 국내는 드라마 발 한류가 강세를 보이고 있는 일본, 등 해외에서도 화제를 모았다. 수 차례 열애설이 났었고, 이를 부인한 지 수 년 만에 결국 열애 사실을 인정한 것.

영화 '협상',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만난 두 사람은 '협상'이 개봉한 이후인 2019년 1월 미국 동반여행설로 인해 열애설에 휩싸였다. 하지만 양측 모두 두 차례의 열애설을 부인했고, 이후 2019년 연말 방송을 시작한 '사랑의 불시착'에서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드라마 방영 도중에도 열애설이 터졌고 이를 부인했던 현빈 손예진은 드라마 종영 후 약 1년, 새해 벽두부터 터진 열애설에 결국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이미 여러 작품을 통해 케미스트리를 뽐낸 바, 시청자들은 이들의 현실 연애를 열렬히 응원하고 있다.

이승기♥이다인 열애, 화제의 중심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승기 이다인

5월 불거진 이승기 이다인 열애설 또한 세간을 뜨겁게 달궜다. 가수이자 배우로, 또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승기와 배우 견미리의 둘째 딸인 배우 집안 출신 이다인의 조합이 대중의 놀라움을 자아낸 것.

두 사람은 공통 취미인 골프를 통해 인연을 맺고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며 "6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열애설 보도와 함께 이승기 이다인이 양가 가족들에게 인사를 마쳤으며, 두 사람이 이승기 할머니 댁을 방문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결혼설까지 불거졌다.

공개 열애를 시작하는 과정에서 약간의 잡음도 있었다. 이승기는 열애설이 보도되던 날 오전, 17년 간 함께 해온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종료 및 1인 기획사 설립 소식을 밝혔다. 하지만 이후 열애설이 터졌고, 독자 행보를 걸으려던 이승기는 오래 지나지 않아 다시 후크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 한예슬, 공개 열애 후폭풍
티브이데일리 포토

배우 한예슬은 과감하게 자신의 새로운 연인을 공개했다가 후폭풍에 시달리고 있다. 지난달 13일 한예슬은 SNS에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연인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가 진짜 한예슬의 연인임이 밝혀지며 누리꾼들의 축하 댓글이 이어졌고, 이후 남자친구가 한예슬보다 10살 연하인, 연극 배우 출신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한예슬과 남자친구를 향한 폭로가 시작됐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수 차례 방송을 통해 한예슬 커플을 저격했다. 한예슬 남자친구가 과거 유흥업소 접대부였으며, 두 사람이 만난 곳도 유흥업소라는 주장을 제기했다. 이에 한예슬은 SNS를 통해 남자친구의 예전 직업이 연극배우였으며, 가라오케에서 만난 것은 사실이지만 불법적인 장소는 아니었다고 해명했다. 또한 남자친구와 교제를 시작한 것도 그가 가라오케 일을 그만둔 뒤였다고 밝혔다. 하지만 한예슬을 향한 폭로는 끊이지 않고 있으며, 해명 영상까지 내놓은 한예슬은 법적 대응을 내놓은 상태다.

윤계상, 뷰티 브랜드 대표와 열애
티브이데일리 포토

17일 가수 겸 배우 윤계상의 열애설도 불거졌다. 윤계상이 결혼 전제로 뷰티 브랜드 대표 C모 씨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있었다.

이에 윤계상 소속사 측은 즉각 열애를 인정했다.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도 덧붙였다.

앞서 윤계상은 배우 이하늬와 공개 열애를 하며 연예계 대표 커플로 손꼽혔었다. 2013년 교제를 시작해 지난해 6월 결별에 이르기까지 7년 가량 만남을 이어왔고, 결별 후에는 건강 상의 이유로 1년 가량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최근 건강을 회복하고 드라마 '크라임 퍼즐'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바, 윤계상을 향한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