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전소연, 컴백 준비 끝→'윈디' 스케줄러 공개
2021. 06.22(화) 07:32
(여자)아이들 전소연
(여자)아이들 전소연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신보 '윈디(Windy)'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22일 오전 12시시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에는 전소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윈디' 스케줄러가 게재됐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오는 23일부터 7월 6일까지 다채로운 앨범 티징 콘텐츠가 예고돼 있다. 먼저 23일 앨범 트랙 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블루밍 윈디 데이(Blooming Windy Day)' 영상 콘텐츠 두 편과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되며, 7월에는 미니앨범 '윈디'의 수록된 곡들의 일부를 공개하는 오디오 스니펫(Audio Snippet)과 총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예고돼 있어 앨범 발매 당일까지 풍성한 티징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앞서 전소연은 햄버거가 그려져 있는 귀여운 일러스트의 아트워크 티저를 선공개하며 4년 만에 솔로 앨범 컴백 소식을 알렸으며, 햄버거 광고를 생각나게 하는 독특한 콘셉트 티저 영상으로 키치하면서 개성 있는 신보로 컴백을 예고해 케이팝 팬들과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전소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윈디'는 7월 5일 저녁 6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여자아이들 | 전소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