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떡밥 회수, 박지연 등장→유연석♥신현빈 백허그
2021. 06.24(목) 11:04
슬기로운 의사생활2
슬기로운 의사생활2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첫 방송부터 시청률은 물론 화제성까지 사로잡은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가 2화를 기대하게 하는 1화 속 궁금증 포인트를 정리했다.

# 등장전부터 강렬한 존재감으로 궁금증 자극했던 윤신혜

먼저 지난 방송에서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던 석형(김대명)의 이혼한 전 부인 신혜(박지연)가 등장, 이목을 끌었다. 오랜만에 만난 신혜가 어색한 석형과 달리 자연스러운 그녀의 모습은 과거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호기심을 높였다. 특히 가끔 만나서 밥을 먹자고 말하는 신혜를 복잡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석형의 모습은 이들의 관계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 익준의 고백을 거절한 송화, 두 사람의 관계 변화는?

익준(조정석)을 찾아간 송화(전미도)는 속초 고백에 대한 답을 해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최고로 끌어올렸다. 송화는 담담하게 거절을 했고, 익준은 그런 송화를 옅은 미소로 바라봐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익준의 고백과 송화의 거절이 20년의 세월을 함께 한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기대가 모아진다.

# 겨울-정원, 5인방 모르게 비밀연애 시작!

여기에 연애를 시작한 정원(유연석)과 겨울(신현빈)의 달달한 모습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며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 이제 막 시작된 풋풋한 연인의 모습을 마음껏 보여주는 두 사람의 비밀연애는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높이며 2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슬기로운 의사생활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