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파타' 홍진경 "딸 라엘, 나보다 방탄소년단 슈가·뷔 좋아해"
2021. 07.14(수) 13:14
최파타
최파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최파타'에서 방송인 홍진경이 딸 라엘이를 언급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의 '여름방학 특집 초대석'에서는 홍진경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홍진경은 딸 라엘에 대해 "예전부터 항상 선택을 하라고 했다. 기본적인 모르는 것들만 가르쳤다"라며 "사실 나와 남편은 아직도 철이 없고 부족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라엘이와 같이 배워가는 과정에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죽는 날까지 완전해질 수 없는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DJ 최화정은 "라엘이가 엄마를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지 않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홍진경은 "방탄소년단 슈가와 뷔를 제일 좋아한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홍진경은 최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공부왕찐천재'는 홍진경, 남창희, 그리 등 공부에 한 맺힌 뇌순남녀 연예인 학생들이 함께 중학교 교과과정을 배워가는 신개념 교육 예능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파워FM '최파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방탄소년단 | 최파타 | 홍진경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