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박혜경 '고백' 22년만 리메이크 [공식]
2021. 07.16(금) 08:44
장범준
장범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장범준이 리메이크로 올여름 대한민국에 감동을 선사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장범준이 새롭게 시작되는 '고백 프로젝트'의 첫번째 주자로 나선다"라고 밝혔다.

'고백 프로젝트'는 발매 이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고백'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다양한 명곡들을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색깔로 재해석하는 이색적인 릴레이 리메이크 프로젝트다.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고백' 명곡들이 새로운 아티스트와 만나 2021년의 감성이 녹아들어 새롭게 탄생할 예정이다.

프로젝트의 첫 시작은 발표하는 곡마다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온 장범준이 맡았다. 장범준은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혜경의 '고백'을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그는 편안하면서도 감성을 자극하는 보이스, 특유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더한 편곡으로 어쿠스틱하게 재해석해 새로운 매력을 담아낼 계획이다.

프로젝트를 기획한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사회 문화 전반에 확산된 뉴트로(New-tro) 트렌드 속에서 시대를 뛰어넘어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명곡들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것은 물론, 새롭고 신선한 감동과 공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고백 프로젝트에 어떤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어떤 '고백' 명곡을 리메이크하며 우리에게 생각만으로도 가슴 저릿하고 떨리는 고백의 감동을 전해줄지 기대해달라"라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고백 | 박혜경 | 장범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