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박혜경 '고백' 재해석…"母가 무척 좋아했다"
2021. 07.19(월) 13:17
장범준
장범준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장범준이 박혜경의 고백을 리메이크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19일 "리메이크 릴레이 '고백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고백, 장범준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늘 오후 6시에 동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고백 프로젝트'는 발매 이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고백'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다양한 명곡들을 아티스트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색깔로 재해석하는 이색적인 릴레이 리메이크 프로젝트다.

첫 번째 고백은 장범준이 선보이는 박혜경의 '고백'이다. 장범준은 22년 전 발매된 '고백'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선보일 예정이다.

장범준은 "제가 부른 이 노래를 듣고는 저희 어머니가 자신의 이야기 같고 옛날 생각이 난다며 좋아하셨다"면서 "8090년대 부모님은 이런 마음으로 연애를 하셨구나, 나는 이런 마음속에서 태어났구나 싶더라. 평생 기억이 날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시대를 뛰어넘어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명곡들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것은 물론, 새롭고 신선한 감동과 공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 이어질 고백 프로젝트에 어떤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어떤 ‘고백’ 명곡을 리메이크하며 우리에게 생각만으로도 가슴 저릿하고 떨리는 고백의 감동을 전해줄지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고백 | 장범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