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29일 결방→스페셜 방송 편성 "팬서비스 개념" [공식입장]
2021. 07.22(목) 11:21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기로운 의사생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한 주 쉬어간다.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이하 '슬의생2') 관계자는 22일 오전 티브이데일리에 "29일 방송은 결방한다. 7회는 그다음 주 목요일인 8월 5일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슬의생2' 측은 결방의 이유가 "코로나19 때문은 아니"라면서 "'슬의생' 시리즈를 계속해 사랑해주시는 팬분들을 위한 팬서비스 개념으로 제작됐다. 7회 방송에 앞서 지금까지의 회차는 물론 앞선 시즌까지의 스토리를 되짚어보며 정리해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슬의생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지난해 방송된 시즌1에 이어 이번 시즌 역시 10%(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대가 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슬의생2']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슬기로운 의사생활 | 슬의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