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컴백' CIX, 정규 1집 개별 콘셉트 포토 공개…첫 주자는 BX
2021. 07.26(월) 10:36
CIX BX
CIX BX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오는 8월 컴백을 앞둔 그룹 씨아이엑스(CIX)가 개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를 시작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6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OK' Prologue : Be OK)의 개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사진의 주인공은 BX로, 마린룩을 입고 경례를 취하는 듯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형광빛이 도는 파란색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BX의 비주얼이 청량함을 가득 발산하며 보는 이들에게 시원함을 안겼다.

앞서 첫 번째 그룹 콘셉트 포토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늠름한 자태를 발산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CIX는 BX를 시작으로 각 멤버들의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예열에 돌입할 예정이다.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는 CIX의 새로운 서사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그동안 '헬로우'(HELLO) 시리즈로 강렬한 세계관을 선보인 CIX는 새로운 '오케이' 시리즈를 시작함과 동시에 청량한 변신을 예고하며 또 다른 매력 발산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앨범은 오는 8월 17일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BX | CIX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