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오늘(29일) 결방…아쉬움 달랠 비하인드 컷 공개
2021. 07.29(목) 10:19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기로운 의사생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2'의 바히인드 컷이 공개됐다.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 이하 '슬의생2')가 오늘(29일) 결방하고 스페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 하드털이'이 방송된다.

이 가운데 '슬의생2' 측은 출연진들의 귀여운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공개된 스틸에는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배우들의 훈훈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귀여운 장난감 마이크를 들고 비장한 표정으로 나란히 서 있는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모습을 시작으로 밴드 연주 중 몰입한 조정석과 프로 못지않은 정경호의 열정 가득한 모습 등이 담겼다.

이 밖에 모니터링 중인 유연석과 신현빈의 케미는 카메라 밖에서도 빛을 발하며 두 사람의 연기 호흡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이처럼 '슬의생2' 배우들은 카메라 앞뿐만 아니라 밖에서도 환상의 호흡을 발휘하며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반환점을 돈 '슬의생2'의 스토리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슬의생' 7회는 8월 5일 밤 9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슬기로운 의사생활 | 슬의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