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도사2' 홍진경 "연애 세포가 새롭게 깨어날 수 있길"
2021. 08.19(목) 13:48
연애도사2
연애도사2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연애도사2' 방송인 홍진경이 시청 포인트를 공개했다.

SBS플러스·채널S 새 예능프로그램 '연애도사2' 측은 19일 홍진경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날 홍진경은 시즌2로 돌아온 '연애도사'에 대해 "출연자들의 연애 패턴과 문제점을 파악하고, 그들을 통해 나의 문제점도 발견할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시청자분들 중에 연애를 시작하기 두렵고, 제대로 된 연애를 못 하고 있는 분이 계신다면 '연애도사2'를 통해 나는 어떤 사람이고 과연 나는 누구와 잘 맞을지 함께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전까지는 우리 프로그램이 싱글만을 위한 공간이었다면 이젠 커플부터 부부까지 사주와 심리를 통해 폭넓은 카운슬링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바뀐다. 앞으로 더 많은 시청자분들이 우리 방송을 통해 서로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공감하며 우리와 함께 웃고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홍진경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소통이 단절되면서 우리의 삶은 더 외로워졌다. 비록 서로가 많이 외롭고 힘들지만 우리 프로그램이 시청자분들에게 큰 힘과 웃음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 또 시청자분들의 마음 한쪽에 죽어있던 연애 세포가 새롭게 깨어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연애도사2'는 오는 23일 밤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플러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연애도사2 | 홍진경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