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생일 맞아 '최애돌' '최애돌 셀럽'서 나란히 기부요정
2021. 08.26(목) 11:06
옹성우 최애돌 최애돌 셀럽 기부요정
옹성우 최애돌 최애돌 셀럽 기부요정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이자 배우인 옹성우가 생일을 맞아 기부요정이 됐다.

옹성우는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과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국내외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사랑아 기부요정에 등극했다.

옹성우는 지난 25일 '최애돌'에서 7922만3681표, '최애돌 셀럽'에서 1억51만3927표를 받아 기부요정 커트라인을 거뜬히 넘겼다.

옹성우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팬덤 위로는 SNS에 축하 문구를 담은 해시태그를 올렸다. 또 축하와 응원 메시지를 남기며 '최애돌' 및 '최애돌 셀럽' 앱 내 투표를 독려했다. 이날 옹성우는 '최애돌'에서 제197대 기부요정, '최애돌 셀럽'에서 배우 카테고리 제5대 기부요정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

'최애돌'과 '최애돌 셀럽'은 각종 기념일에 5555만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옹성우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코로나19로 고립된 장애인을 위한 기금으로 쓰인다. 옹성우는 지금까지 '최애돌'에서 3회 기부요정이 되어 누적 기부금액 150만 원을 달성했다. '최애돌 셀럽'에서는 기부 횟수 2회로 누적 기부금 150만 원을 기록 중이다.

한편 옹성우는 올 하반기 방영될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에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마쳤다. 또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에서 처음으로 액션 연기에 도전, 연기 변신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최애돌, 최애돌 셀럽]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옹성우 | 최애돌 | 최애돌 셀럽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