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키썸 "내년 결혼이 목표" 깜짝 고백 [T-데이]
2021. 09.13(월) 17:35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비디오스타'에서 래퍼 키썸이 결혼 계획에 대해 말한다.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는 가수 김장훈, CF 감독 이사강, 코미디언 신기루, 전 야구선수 이대형, 래퍼 키썸, 인플루언서 프리지아가 출연해 '5주년 특집-이유 있는 초대' 편을 꾸민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키썸은 "내년 결혼이 목표"라고 고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어렸을 때는 전혀 결혼 생각이 없었는데 생각이 바뀌었다"고 설명했고, 이를 들은 MC 박소현은 "같이 식장에 들어갈 분은 준비가 됐냐"고 궁금해했다. 과연 키썸은 어떤 대답을 내놨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후 키썸은 자신의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다. 키썸은 "맥주 두 박스 정도 마시고 나이는 위로 여섯, 아래로 셋까지 가능하다"고 솔직히 말했고, 이대형은 "주량까지는 괜찮은데 나이가 안 된다"며 아쉬운 표정을 지었다. 그러자 키썸은 "그러면 위로 열 살까지 가능하다"며 바로 이상형을 정정해, 이대형과의 묘한 썸 기류(?)를 형성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키썸의 재치 있는 입담을 확인할 수 있는 '비디오스타'는 14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비디오스타 | 키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