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현이 꾸며준 홍성기 바(BAR) [TV온에어]
2021. 09.14(화) 05:5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홍성기 바가 공개됐다.

13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모델 이현이, S전자 엔지니어 남편 홍성기 부부의 결혼 생활이 공개됐다.

이날 홍성기의 소원이었다는 ‘홍빠빠’가 공개됐다. 이현이는 “예전부터 박나래 씨 나래BAR(바)를 굉장히 부러워했다”라며 “그래서 방을 라운지 바처럼 꾸몄다. 네온사인도 제가 제작해서 선물했다”고 말했다.

퇴근한 홍성기는 홀로 바에 앉아 맥주를 마시며 달콤한 휴식을 즐겼다. 홍성기는 자신만의 바에서 홀로 배달 야식을 기다렸다. 이현이는 “초인종 소리도 나기 전에 문 여는 거 누르려고 저런다”라고 웃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야식이 도착했고 마침 이현이도 육아에서 퇴근했다. 두 사람은 각자의 메뉴를 공개했다. 이현이는 곱창과 우삼겹, 홍성기는 장어구이였다.

이현이는 남편 홍성기에게 음식 한 번 권하지 않으며, 남매처럼 귀엽게 기싸움을 벌였다. 부부는 한 식탁에서 확고한 음식 취향을 과시하며, ‘불금’을 즐겼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 이현이 | 홍성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