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이찬원 '가나다같이', 10월 9일 첫방 확정 [공식]
2021. 09.18(토) 22:07
가나다같이
가나다같이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나다같이'가 첫 방송 날짜를 확정지었다.

MBC 측은 18일 "한글날 연휴를 맞이해 새 예능프로그램 '가나다같이'를 오는 10월 9일과 11일 특별 편성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가나다같이'는 예능 강자 MBC의 새로운 파일럿 예능으로 우리가 잘 몰랐던 우리말을 기상천외한 퀴즈로 맞혀보는 생생예능 버라이어티로, 말대답하는 신개념 인공지능 '얄리'와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세트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기상천외한 우리말 퀴즈 예능이다.

출연자로 동갑내기 케미를 보여줄 뇌섹남 전현무와 공부왕 홍진경, 예능 대세 양세찬, 이홍기, 이찬원, 아이들 미연 등이 확정되어 그들이 보여줄 우리말 지식과 입담 티키타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들은 기존에 흔히 접했던 ‘우리말 맞히기’ 예능과 다른 독특한 힌트와 스케일에 입이 떡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메타버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등 신선한 힌트들로도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세상에 없던 우리말 예능 '가나다같이'는 오는 10월 9일 오후 5시 5분, 11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가나다같이 | 이찬원 | 전현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