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안테나' PD "유희열→이진아 활약 기대해달라"
2021. 09.24(금) 11:35
우당탕탕 안테나
우당탕탕 안테나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안테나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예능 어벤져스로 대변신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이하 '우당탕탕 안테나') 측은 24일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예능감과 케미, 유쾌 상쾌 에너지까지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티스트들의 반전 매력도 담겨 있어 기대를 높였다.

특히 이미 각종 방송을 통해 남다른 케미를 자랑해 온 유희열과 정재형은 짧은 티저 영상 속에서도 유쾌한 티키타카를 자랑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익숙지 않은 운동 동작들에 부들부들 몸을 떨며 고군분투하는 서동환, 샘김, 정승환 등의 활약상을 비롯해 대표님 앞에서도 편안한 '쩍벌' 자세를 서슴지 않는 이진아의 반전 모습까지 담기며 본 방송을 더 기대케 했다.

연출을 맡은 김동일 PD는 "안테나 아티스트들 모두 자신만의 유쾌한 웃음 코드를 갖고 있는 데다, 서로 간의 끈끈한 케미와 자유로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모습들이 낱낱이 드러날 것"이라며 "그동안 어떻게 이런 끼를 감춰왔는지 놀랄 정도로, '웃음'에 은근한 욕심을 드러내는 아티스트들의 활약 역시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우당탕탕 안테나'는 안테나의 전무후무 역대급 전사 예능 프로젝트로, 오는 10월 1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금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우당탕탕 안테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