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파타' ITZY 예지 "아이즈원 출신 민주와 절친, 내가 많이 좋아하는 편"
2021. 09.28(화) 13:15
최파타
최파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최파타'에서 그룹 있지(ITZY) 예지가 김민주를 언급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의 '최파타 쇼케이스' 코너에서는 있지(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예지는 "데뷔 3년 차가 됐다. 친한 연예인 있냐"라는 질문에 "MBC '쇼! 음악중심' MC 하면서 그룹 아이즈원 출신 민주와 많이 친해졌다. 내가 민주를 많이 좋아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채령은 "나는 아이즈원 출신 이채연과 친하다"라며 친언니를 언급,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리아, 류진, 유나는 "멤버들과 가장 돈독한 사이다"라고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있지는 지난 24일 '크레이지 인 러브(CRAZY IN LOVE)'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데뷔 약 약 2년 7개월 만에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한 이들은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신보와 타이틀곡으로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존재감을 빛낸다.

새 음반 'CRAZY IN LOVE'는 발매 직후 음반 집계 사이트 가온차트의 리테일 앨범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고 같은 시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등 해외 여러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국내외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파워FM '최파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있지 | 최파타
싸이월드공감